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2020. 7. 20. 14:47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귀사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배우시겠습니까? 그렇다면 리드 세대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는 그 과정에 대한 모든 내막이 담겨 있으니, 확인해 보십시오.




구매 주기는 친숙해지고 싶을 것이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검색한 다음, 그것을 살 것인지 아닌지 알아낸다.


만약 당신이 이 의사결정 주기를 전후하여 컨텐츠와 제안 모두를 구축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과 개인적으로 돈을 쓰도록 안내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종종 고객을 궁지에서 벗어나 구매로 내몰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받는 것은 종종 그들이 선택하도록 흔들 수 있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리드 값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나쁜 리드를 추구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목표 리드를 선별하십시오.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서가 원조인지 확인하라.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단서가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당신이 원하는 양의 사람들을 읽도록 돕기 위해 각각의 리드가 독특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제품과 비슷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들과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가 된다면, 당신의 희귀한 나무에 대한 지식을 중심으로 토론하시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지역 사업가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나가서 한번 시도해 보십시오.




긴꼬리 키워드 사용을 고려해 보십시오.


적당히 써야 하지만 아주 효과적일 수 있다.


몇 개를 사용하고, 필요에 따라 바꾸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을 수 있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리드 그룹과 관련된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선두 그룹들은 사업주들이 선두 자리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지역 치과의사가 언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연락을 줄 수 있는지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그 호의를 바로 당신에게 돌려줄지도 모른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지역화된 사업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로부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주에 있는 업체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한 후 해당 지역에 없을 때 리드를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거나 필요를 표현하는 개인들을 추적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것이다.


일반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 또한 효과가 없다.


제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주요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모음을 맞춤화하면 결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사업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독자들에게 구독 신청을 해야 한다.


구독자들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할 때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상기될 것이다.


이것은 단서를 더 얻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를 하는 것도 너의 이름을 알아내는 또 다른 방법이다.




어떤 예산을 가지고 있든 계획이 있을 때 목표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광고 캠페인의 효과에 유의하십시오.


예산이 많지 않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중요해서 자금을 어디에 두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리드는 장기 고객으로 해석된다.


나쁜 단서로는 아무 데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성공을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